2025-07-21 HaiPress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카페서
여름 한정 신메뉴 총 6종 선보여
레몬 등 재료로 한 과일 음료부터
영양 가득한 빵류까지 메뉴 다채
여름 음료 3종 이미지 /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여름맞이 신메뉴로 음료와 빵 총 6종을 내놨다. 음료 3종과 빵류 3종류다.
소노의 여름 음료 신메뉴는 새콤한 자두와 산뜻한 유자를 주재료로 한 ‘자.유.자.유’,상큼한 망고와 유자를 넣은 ‘썸머 골드 에이드’,쌉싸래한 말차에 상큼한 레몬을 더한 ‘말차레몬에이드’ 등이다.
상큼한 과일을 주재료로 한 음료로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방문객을 달랜다. 음료 3종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모든 직영 카페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한다.
빵류 3종 / 사진=소노인터내셔널 공식 sns 캡처 한국 전통 식재료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빵류 3종도 눈길을 끈다. 폭신한 빵 안에 찹쌀떡과 미숫가루 생크림을 담은 ‘팥빙수 밀크팡’,지역별 특산 막걸리로 발효한 빵 안에 팥앙금·밤·인절미를 넣은 ‘주종앙금빵’,쑥 반죽에 감싼 소시지와 햇볕에 말린 토마토로 깊은 풍미를 낸 ‘선드라이 토마토 쑥 소시지빵’ 등이다. 빵 3종은 오는 10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음료와 영양 가득한 빵류를 계절 한정 신메뉴로 선보인다”며 “이번 신메뉴와 함께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색다른 미식의 경험을 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윤홍의 야심작이었는데...흔들리는 GS건설 모듈러 사업
소비쿠폰 첫 날, 경기도민이 가장 바빴다…신청 건수 가장 많았던 도시는?
“이젠 금융권 알박기도 쉽지 않을텐데”…국책은행 고위직 인사 언제 날까
허술한 하나은행...48억 부당대출로 올들어 벌써 6번째 금융사고
“현장 안전 시스템 강화”…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출범
물난리 속 ‘따뜻한 손길’…유통가, 수해 복구 팔 걷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