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1 HaiPress
일본·대만 노선 할인 8월 6일 오전 10시
베트남·태국·제주 노선은 8월 7일 개시
탑승 기간,10월 26일부터 3월 29일까지
국제선,출발 14일 전까지 무료 변경 가능

이스타항공 항공기 /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연중 최대 항공권 특가 행사를 연다.
이스타항공은 ‘슈퍼 스타 페스타(슈스페)’를 매년 1월과 8월에 정기적으로 연다. 항공권 특가 행사인 ‘슈스페’는 할인율과 판매 좌석 수 모두 연중 최대 규모다. 이번 행사에서는 10월 26일부터 시작하는 동계 기간 항공권을 최대 99% 할인해 판매한다.

이스타항공 슈스페 행사 이미지 / 사진=이스타항공 행사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한다. 원활한 접속을 위해 일본과 대만 노선 할인은 오는 8월 6일 오전 10시에 시작한다. 베트남·태국·제주 노선 할인은 다음날인 8월 7일 오전 10시에 차례대로 연다.
탑승 기간은 올해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9일이다. 탑승 제외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과 더불어 ‘날짜/시간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은 누구나 출발 14일 전까지 국제선 항공권의 날짜와 시간을 무료로 무제한 변경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국제선 항공권은 날짜와 시간 변경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가능하니 일단 부담 없이 표를 구매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둥잉 정밀주조 산업, 글로벌 고급 시장으로 진출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
특색 농업을 통해 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