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HaiPress
문체부 주최·예경 주관해 관람료 지원 사업
선착순·시간 한정 할인…쿠폰 1인당 2매씩

놀(NOL) 티켓 공연·전시 소비 촉진 위한 민관협력 동참 이미지 / 사진=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놀(NOL) 티켓이 공연과 전시 문화 관람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에 앞장선다.
놀 티켓은 다음달 1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예술·미술전시 관람료 지원’ 사업에 동참해 공연 1만원,전시 3000원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쏜다.
쿠폰은 1인당 각 2매씩 총 2만6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관람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 놀 티켓에서 공연과 전시를 예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놀 티켓 홈페이지 캡쳐 / 사진=놀유니버스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한 사업인 만큼 놀 티켓은 누구나 부담 없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전개한다. 먼저,8월 말까지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매일 뮤지컬과 연극 등 대표 공연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는 시간 한정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백새미 놀유니버스 엔터사업총괄은 “이번 민관협력으로 문화예술에 관한 대중의 문턱을 낮추는 동시에 공연 및 전시 업계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 속에서 보다 자연스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접점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
한국형 국부펀드 내년 만든다…기재부 “싱가포르 테마섹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