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0 HaiPress
가을편,특별재난지역편 최대 5만원 숙소 할인
결제사 최대 1만원 추가 할인 혜택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 사진=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국내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할인 대상은 비수도권과 총 31개 특별 재난 선포 지역이다. 쿠폰은 가을편(비수도권)과 특별재난지역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가을편 쿠폰은 최대 3만원,특별재난지역편 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발급 쿠폰은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 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숙박페스타’ 배지가 붙은 상품에만 적용된다. 추가로 토스페이와 카카오페이 등을 포함한 결제사 최대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하는 지역에 10만원 이상 기부 시 △세액공제 △답례품 △여기어때 추가 쿠폰 등 최대 14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특별재난지역 방문을 활성화하고,가을맞이 여행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위를 피해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를 꼭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는 가을·겨울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캠페인이다. 비수도권 숙소 할인권 80만 장과 산불 및 호우피해 특별재난지역과 12.29 여객기 참사 피해지역 대상 7만2000장의 할인권을 배포한다.
문서연 여행+ 기자
특색 농업을 통해 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