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1 HaiPress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사진 = SKT 제공] 스타벅스코리아는 SKT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와 제휴를 통해 제조 음료를 20% 할인해 주는 구독 상품을 오는 27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스타벅스와 이마트24,올리브영이 함께하는 이번 구독 서비스는 카페,편의점,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세 가지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1만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생활밀착형 3개 브랜드 간의 결합을 통해 20·30대 고객들에게 구독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은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매장에서 제조하는 음료를 언제든지 20%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한도는 일 5000원·월 3만원으로,구독 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만의 별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스타벅스가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원 모어 커피 서비스’(두 번째 음료 주문 시 4종 음료 한정 60% 할인)를 통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경우,한 잔당 평균 2000원대 가격으로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두 잔을 한 달 내내 매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담당은 “스타벅스-이마트24-올리브영이 운영하는 전국 매장에서,광범위하게 사용 가능한 이번 구독 서비스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T 우주패스 구독 혜택과 스타벅스의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1회 4680원 보험료 내고 깁스하면 10만원 드립니다…ABL생명 미니보험 [알쓸금잡]
저금리 시대 오니 4.5% 파킹통장에 MZ 17만명 몰렸다
APEC 정상들 세라젬 안마의자 체험한다
‘불기둥’ 주식은 무섭고 예금금리는 아쉽다면
“사장님, 금리 깎아드립니다” 신한카드, 성실상환 소상공인에 3.0%P 금리감면
검은색은 칙칙해…파스텔톤 프라이팬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