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하이엔드 럭셔리 ‘크라운쥬얼’국내 출시

2025-09-18 HaiPress

호주 외 지역서 자체 조립은 유일


유통비용 절감으로 가격도 내려


씰리 대표 하이엔드 제품


신체부위별 맞춤 지지력 제공

씰리코리아는 하이엔드 라인업인 ‘크라운쥬얼’을 국내에서 생산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씰리코리아>

씰리침대가 하이엔드 럭셔리 침대 라인업인 ‘크라운쥬얼’을 국내에서 직접 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라운쥬얼은 헤인즈와 함께 씰리침대의 대표 하이엔드 제품 중 하나다.

크라운쥬얼은 그동안 호주의 CSM 센터에서 생산한 후 전세계로 수출해왔다. 호주 외 지역에서 크라운 쥬얼을 생산하는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씰리코리아는 호주에서 제작한 부품을 수입해 국내에서 조립한 후 판매하게 된다.

씰리코리아는 크라운쥬얼을 국내 제작으로 전환하면서 비용을 절감해 가격을 하향 조정했다. 기존에는 주문부터 배송까지 약 3개월이 소요됐으나,앞으로는 보다 신속한 공급이 가능해진다.

크라운쥬얼에는 1950년부터 정형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씰리 고유의 포스처피딕 스프링기술과 원단 앞판과 옆단을 고정하는 오버록 공법,원단과 충전재를 고정하는 핸드터프팅 방식이 더해진다. 매트리스 내부에는 약 1000개의 마이크로 코일로 구성된 컴포트 브릿지 레이어가 체압을 분산시키고,‘레스트 서포트’코일기술이 신체 부위별 맞춤 지지력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외관은 다마스크 직물로 마감하고,밀도가 높은 프리미엄 캐시미어와 울 패딩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강조했다.

윤종효 씰리침대 대표는 “크라운쥬얼은 144년간 쌓아온 씰리의 유산과 혁신을 가장 집약적으로 담아낸 결과물”이라며 “국내 생산을 통해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서울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