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7 HaiPress

CU 두바이 초콜릿 신상 디저트. [BGF리테일 제공] 지난해 디저트 업계를 강타한 ‘두바이 초콜릿’이 올해도 인기몰이하고 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지난 15일 출시한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 2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여개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두바이 쫀득 찹쌀떡’은 찹쌀떡 속에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를 넣었고,겉면은 초콜릿으로 코팅해 달콤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은 생산 물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물량 부족으로 포켓CU 앱에서 예약 구매가 불가능하다. 다만 점포에는 한정 수량만 납품되고 있다.
함께 선보인 ‘두바이 초코 브라우니’는 브라우니 위에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를 올린 뒤,초코 코팅과 피스타치오 분태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출시 이후 포켓CU 앱 내 검색어 순위에는 ‘두바이’가 상위권에 올라와 있는 상태다. CU는 다시 돌아온 두바이 초콜릿 트렌드에 맞춘 추가 상품 출시도 계획 중이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업계 트렌드세터로서 국내외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포착해 최신 유행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AI가 뉴스를 읽고 숨겨진 투자 기회까지 찾아드립니다.
남들보다 한발 앞선 투자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닫기
Powered by
perplexity
103,600
+ 0.39%
BGF리테일
현재가 103,600
+ 0.39%
10.27 14:32
BGF리테일은 국내 대표 편의점 브랜드 CU를 운영하며,다양한 디저트와 간편식,음료 등 생활밀착형 상품을 전국적으로 유통하는 소매업체입니다.
최근 출시된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 2종은 일주일 만에 10만여 개가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두바이 쫀득 찹쌀떡과 두바이 초코 브라우니는 각각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독창적인 레시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생산 물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포켓CU 앱에서 예약 구매가 불가능하고 점포에는 한정 수량만 납품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 기획력과 트렌드 대응 역량,디지털 유통 채널(포켓CU 앱) 활용,점포별 한정 수량 납품 등 운영 전략이 소비자 관심과 브랜드 파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종목 자세히 보기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AI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투자 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Powered by
perplexity
두바이 초콜릿 열풍이 국내 디저트 시장에 미친 영향은?
SNS 바이럴 마케팅이 편의점 디저트 트렌드에 미치는 파급 효과는?
검색
SOUEAST returns to Dubai Fashion Week as official automotive partner, redefining aesthetics of mobility
CGTN: How China delivers resilient, robust and high-quality economic growth
산동성의 GDP가 10조 위안을 돌파했습니다.
산동성 닝양: 농업과 관광의 결합을 통해 지역 경제를 함께 발전시키다
산동성 타이안: “증기 고속열차”가 녹색 에너지 체인을 연결하다
[단독] 하나금융 함영주의 승부수…스테이블코인 생태계 주도권 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