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9 HaiPress

이정재. 사진 I 스타투데이DB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리즈로 글로벌 스타가 된 배우 이정재가 뜻밖의 속내를 고백한다.
29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316회에서 ‘오징어 게임’ 시리즈부터 ‘스타워즈’까지 월클을 넘어 우주스타로 돌아온 이정재의 메가 히트 후 소감과 신작 비하인드,그 외 사적인 이야기까지 모두 공개된다.
어느덧 데뷔 33년 차를 맞은 그는 ‘모래시계’부터 ‘관상’,‘오징어 게임’까지 그야말로 N번째 전성기를 맞이 한 바,그런 그가 “(남들은 모르지만) 30대에는 슬럼프가 찾아왔다”며 “지금도 여전히 벼랑 끝에 서 있다”는 뜻밖의 고백과 고민을 토로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대규모 엔터 포럼에 초청받은 일화와 함께 뜻밖의 업계 큰손으로 떠오르게 된 사연도 전한다.
소속사 후배이자 대세 배우 임지연과 주연을 맡은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만큼 신작 비하인드도 들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큰 자기 유재석과의 현란했던 과거 폭로전부터 72년생 동갑내기만의 공감 토크까지 이어지며 웃음도 선사한다.
더불어 어릴 적부터 들은 아버지의 특별한 당부와 부모님을 향한 진심 어린 속마음,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시청률 공약까지 모두 공개한다.
이정재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1인 가구를 연구하는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김수영 교수,캄보디아 탐문 수사 중 두 명의 청년을 구한 오영훈 경정과 월클을 넘어 우주스타가 되어 돌아온 배우 이정재 그리고 테니스계의 전설 라파엘 나달이 출연한다.
은행권 전세대출금리 4달 만에 하락…주담대는 ‘연 3.96%’ 보합
근로·자녀장려금 깜빡했다면, 12월1일까지 신청하세요
‘불장’에 희비 교차했다…60대 여성 주식 ‘대박’ 20대 아들은 폭망, 왜?
3500억 규모 전용 펀드 만들어 도시광산 캔다
SGC솔루션,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찜기 출시
“현금부자만 청약”...‘30억 로또’ 래미안 트리니원, 대출은 2억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