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9
태안뉴스: "국색은 아침에 술을 거두고, 하늘의 향기는 밤에 옷을 염색한다." 모란은 국색과 하늘의 향기는 고금으로 명성이 높다. 모란은 관상가치가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모란산업은 이미 점차 식용, 약용, 보건 등 여러 분야로 확장되었다.

대악구 천평가도에 위치한 산둥취승생물과학기술유한공사는 전체 산업사슬의 자체통제가능한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대내적으로 생산연구개발 촉진, 제품교체, 대외적으로 우세자원을 통합하고 상업모델을 혁신하며 표준화, 국제화의 전략청사진을 끊임없이 추진하여 천평가도 향촌진흥에 금상첨화한다.
회사는 영양특식품 분야에 집중하고 있으며, 회사가 개발한 모란씨유 중 지방산이 차지하는 비율은 건강식용유 표준에 부합한다. 모란씨유의 영양성분은 주로 지방, 단백질, 전분을 포함하며, 비교적 높은 영양가를 가지고 있다.


회사는 시종일관 "인간 중심, 신용, 혁신, 윈윈"의 경영 이념을 견지하고," 시장 지향, 고객 중심"의 기업 서비스 취지를 견지하고, "고객 제일, 품질 제일, 신용 제일"을 원칙으로, 제품 품질에서 정교하고, 완벽을 추구하며, 기업이 영양 특수 식품 분야의 혁신 과학기술형 기업으로 발전하도록 이끌고 있다.
모란산업 농촌진흥에 금상첨화
액상담배 규제법 제동···기재위 문턱 넘자 법사위서 막혀
1470원대도 위태로운 원화값…‘771조’ 국민연금, 환율 소방수로 나서나
“자동차 바꿀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저금리 혜택을 누리세요”
증시 훈풍에 지방금융도 들썩?…위기의 지방은행, 몸값 높아지는 이유
“女농민, 일하다 화장실 없어 불편” 한마디에…농막 화장실 등 규제 대폭 완화